Project in Detail

©2023
Hydraft®
이벤터스 Brand Strategy
December 20, 2018

이벤터스는 위딧소프트에서 개발한 온라인 행사지원 올인원 서비스입니다. 기존에는 EV2(Squre)라는 서비스 명을 사용하고 있었으나 ‘對 고객’, ‘對 클라이언트’ 인지 전달력이 부족하고 잠재 고객에 대한 업종 카테고리  연상력이 부족하여 신규 브랜드 개발과 함께 네이밍 부문도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새롭게 탄생한 이벤터스는 ‘EVENT with US’, 이벤트가 있는 곳에는 항상 이벤터스가 함께 한다는 직관적인 슬로건과 함께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이벤터스 BI의 시각적인 모습은 개성 강하지 않습니다. 이는 이벤터스의 서비스에서는 이벤터스보다는 행사의 주최측이나 운영측이 더 강조되어야 하기 때문이며, EVENT 시장 뿐만 아니라 3조원 가까이 되는 MICE시장에 접근하기 위한 중장기적 목표를 서포트 할 수 있는 확장성이 풍부한 브랜드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위딧소프트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국내 최고의 엑셀러레이터 그룹 프라이머 12기 멤버로 선정되어 투자를 유치했으며, 글로벌 엑셀러레이터 스트롱벤처스와 롯데그룹의 롯데엑셀러레이터의 후속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또한 청년기업가정신재단의 이사장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위딧소프트는 하이드라프트에서 리디자인 한 서비스 네이밍인 ‘이벤터스’로 법인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초기 서비스 브랜드 리디자인에 대해 의뢰를 받았을때, 브랜드에 대한 전략이 전무하여 체계적인 전략에 의한 목표를 설정하고자 브랜드 이미지 전략과 함께 브랜드 언어 전략을 동시에 구축하였습니다. 이벤터스는 이번 브랜드 전략 구축을 활용하여 국내를 대표하는 엑셀러레이터 프라이머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최근 롯데그룹의 롯데엑셀러레이터와 글로벌 엑셀러레이터 스트롱벤처스의 후속 투자를 연달아 유치하였습니다.



(현재 프로젝트를 업데이트 중입니다.)

Comments

 
 

Client.
Eventus(이벤터스)

Naming Verification & Renewal
Brand Verbal Architecture
Brand Visual Architecture
Signage, Application
by Hydra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