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체스트는 국내외 우수한 디자인 어워드에서 다수 수상할만큼 실력을 인정받는 제품 디자인 에이전시로 새로운 기업 이미지 쇄신을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의뢰하였습니다. 유니체스트의 뜻은 ‘하나 된’이라는 뜻의 ‘Uni’와 ‘가슴’ or ‘상자’를 뜻하는 ‘chest’라는 영문을 합성한 단어입니다. 유니체스트의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의 마음을 하나로 통합하고자는 하는 의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심볼에 보여지는 숫자 ‘1’과 ‘사각형 프레임’은 이 브랜드가 무엇을 이야기하고자하는지 직관적이고 명확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Client.
Unichest(유니체스트)
Brand Symbol & Logotype
by Hydra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