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은 목조 주택 분야에서 26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내실 있는 기업입니다. 자체적으로 기술연구소를 보유하여 최신 시공법, 친환경 자재에 대한 연구를 병행하고 있으며, 설계, 시공, 인테리어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이번 컨설팅에서는 모든 건축주의 원천적인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들을 설계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그 이유는 브랜드의 정당성을 창출하는 요인으로서 시장에서 지각된 위험 perceived risk은 매우 중요한 고려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브랜드가 마주하게 될 카테고리를 ‘주택’으로 한정한 것은 이미 서브 브랜드를 통해서 다른 카테고리로의 확장이 시도 되고 있었기에 자연스럽고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윤성하우징은 본 브랜드 언어 전략 컨설팅을 통해 목조 주택 시장에서의 확고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최근 윤성종합건설이라는 자회사 설립을 통해 새로운 영역으로의 확장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client.
Yunsung Housing(윤성하우징)
Graphic & Editorial Design
Brand Verbal Architecture
by Hydraft®